티스토리 뷰

 

케이뱅크에서 MY 체크카드가 출시되어 최대 15만원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연회비가 무료이며, 만 1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제공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하루에 10개 영역 중 1회 제공되며, 최대 5천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최대 15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발급 및 이용 방법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케이뱅크 홈페이지나 앱에서 간편하게 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발급 시 카카오페이, 페이북, 페이코 등이 모바일카드로 자동 등록되며, 해외 이용 시 수수료가 발생하고, 해외 ATM 현금 인출 시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발급 시 결제 계좌와 후불교통 기능 등이 필요합니다.

 

제휴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

케이뱅크에서는 MY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세 가지 제휴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가장 많은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심플카드 이벤트에서는 17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생활비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결론

케이뱅크에서는 MY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다양한 제휴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MY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무료이며, 대상 가맹점에서 최대 15만원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카드 발급 및 이용 방법은 케이뱅크 홈페이지나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