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준비한 거래명세서는 작성하기 쉽게 엑셀로 되어진 문서인데요. 상호간 거래시에 증빙서류로 받게 되어지는 문서인데요. 아무래도 숫자와 금액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엑셀로 작성하시는게 좋아요. 그래서 안내를 해드리려하느데요.

 

 

 

상세한 명세 내역을 기록하는 문서로 거래 사실을 분명히 하고자 작성한느 문서입니다. 거래 명세서는 거래 발생의 세부적인 내용을 알수가 있기 때문에 거래사실을 분명히 알수가 있고 추후 발생할수 있는 분쟁에 대비할수 있는 자료이기도합니다. 주로 엑셀파일로 많이 쓰는데요.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이 사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셨을거에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엑셀로 디어진 파일이에요.

 

 

 

사이트로 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되어져있는데요.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식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등의 절차가 하나도 없어요. 상단에 보시면 '한글문서'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을 하게되면 이렇게 중간에 엑셀이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프레젠테이션, 워드, 한글 이렇게 제공을 하고있는데 이중에서는 엑셀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스크롤을 가장 아래로 내려보세요. 가장 내려보시면 거래명세서 엑셀 문서가 2개가 있을거에요. 하나는 이란 거래며엣서, 하나는 상호 거래명세서가 나오게 됩니다.

 

 

자세히 보시면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우측의 하단에보시면 다운로드 모양 아이콘이 있을거에요. 이 아이콘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이 되어지게 될거에요. 이렇게 다운 받아보셨다면 실행해세요.

 

저는 엑셀로 실행해서 미리보기 화면으로 보았는데요. 이런식으로 나와있어요. 여기에 자신이 필요한 내용을 넣고 뺴서 출력해서사용하시면 됩니다. 급하게 용지가 필요할때 이용하시면 참 편리합니다. 이사이트도알아두세요. 다양한 서식들을 무료로 다운 받아볼수가 있는 네이버의 서식제공 사이트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