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최고의 락커이신 김경호씨의 노래를 오늘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김경호씨 노래 대부분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바로 이노래인데요.

 

 

 

오늘은 1997년도 당시 고화질로 보실수가 있는 김경호 금지된사랑 레전드 무대 영상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김경호씨는 모든 무대가 레전드라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최전성기를 누리던 당시에 발표를 했던 노래인데요. 최근에는 전성기때의 목소리로 다시 돌아가고 있는듯해서 반갑고 보기 좋더라고요.

 

 

 

사실 가수로서는 정말 치명적인 성대결절을 진단받게 되셨는데요. 아무래도 데뷔 초창기부터 무리한 스케쥴로 인해서 목의 상태가 점점 악화가 되어지셨었죠.

 

목상태만 좋으셨다면 정말 탈 아시아급 레전드 셨을텐데 말이에요. 위에는 1997년도에 하셨던 라이브 무대 영상인데요. 화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영상이 1997년도 영상인데 따져보니 21년전 영상이 되어버렸군요... 그만큼 저희들도 나이를 많이 먹었다는것이겠죠.

 

 

오늘은 추억의 노래 김경호 금지된사랑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추억의 노래가 그리워져서 찾아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시절 레전드 영상보니 역시 갓경호라는 생각이 들게되네요. 레전드 영상 즐감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