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어제도 밖에 나가보니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더라구요이번에도 햇살이 따뜻해보이더라구요^^얼른 봄이 되서 벚꽃놀이도 가고 소풍 가고 싶어요~이제 진짜 봄이 얼마 안남았네요~오늘의 노래는 정말 한복이 잘 어울리는 분이신데요~진짜 예술가라고 하는 말이 참으로 잘어울리는 분이신데요.바로 장사익씨의 멋진 가요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대뷰 앨범에 담아져있었던노래인 장사익 찔레꽃을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아요.
대중적으로도 어쩜 가장 인기있고 많이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가찔레꽃일거 같기도하네요.노래들을 들어보고 있으면 가슴이 먹먹하게 되고 시린듯한느낌을 주는 노래입니다.찔레꽃 향기는 너무 슬퍼요~ 이 부분들이 저는너무 감상 좋더라고요~
노래에 한국인의 한이 서려있는것 같습니다.어디선가 본것같은데 한국에서 가장 한국적으로 노래하는뮤지션라고 하는 평가를 받으시기도 하였데요.40대에 한참후에 뮤지션로 데뷰를 하셨습니다.
가요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이시대최고의 소리꾼 이시네요.Youtube에서 검색해본 장사익 찔레꽃 동영상을 바로가기해왔는데요.아래 비디오으로 한번 감상를 하시기바랍니다.
1995년도에 발표된 오늘의곡인 장사익 찔레꽃!가슴을 울리는 노래 입니다.아래쪽에 준비를 해본 가사를 같이서 보시며 감상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